우리 가족이 가장 자주 가는 해변과 아이들과 해변에 갈 때 알아두면 좋은 몇 가지 팁을 드립니다.
아이들과 늘 함께하다 보니 주차가 용이하고, 화장실과 샤워가 해변에서 가까운 곳을 선호합니다. 그리고 해변에 가서 놀다보면 아이스크림이 최고죠. 맛있는 아이스크림 집이 가까워야해요. :)
또, 파라솔과 Portable Potty를 비치에 가져다 놓습니다. GEICO광고 기억나시나요? "Why does everything have to be right now?" 볼일 급한 아이들을 위한 응급수단이죠.
비치를 자주 가는 분들께는 차에 베이비파우더를 휴대하시면 좋다는 팁을 드리고 싶네요. 물로 모래를 씻어내도 차에 타기 전에 아이들 몸은 어느새 또 모래투성이가 되어 있죠? 이 때 베이비파우더를 뿌리면 몸에 붙어 있던 모래가 쉽게 떨어집니다. :)
a. Cowell beach(코웰비치): 쿼터동전을 좀 챙겨가시면 좋아요. 갓길 주차가 가능하고, 동전이 없으시면 Wharf에 주차장도 가까이 있습니다. 신용카드도 받습니다. 점심을 싸가지 않으셨다면, The Picnic Basket에서 샌드위치를 사서 드세요! 개인적으로 Cuban Sanwich를 좋아합니다. Nom Nom~
b. Twin lakes beach(트윈레익스비치): 일찍가시면 갓길주차가 가능해요. 평일에는 무료주차 가능하고 주말의 경우 Pass 구입하셔야합니다. 아니면 Crow's Nest쪽 유료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단! 일찍 가셔야해요. Crow's Nest Restaurant도 있고 Crow's Market도 있습니다. 저는 가보지 않았지만 음식맛이 괜찮다고 해요. 다녀오신 분은 간단한 리뷰 주시면 좋겠네요. Santa Cruz Craft Harbor도 있고 해서 아이들과 하버를 걸어다니며 배 구경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참! 하버 반대편에는 등대가 있어요.
c. Capitola: 여기는 Soquel Creek이 바다와 만납니다. 그래서 바다가 차갑고 파도가 셀 때에도 아이들이 Creek에서 놀 수 있습니다. 가게들도 가까이 있고 때로는 해변에서 라이브로 살사 음악 연주를 들으실 수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저는 좀 추운 날 캐피톨라에 가는 것을 좋아합니다. 어느 쌀쌀한 날, 노을이 지는 캐피톨라 해변에서 라틴음악에 살사 추는 사람들의 광경을 잊을 수가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산타크루즈에 맛있는 아이스크림집을 소개합니다.
The Penny Ice Creamery에요.
다른 이야기 필요 없고, 다녀오시면 알게 되실거에요. 왜 제가 강력추천하는지... :o) 첨가물 없고 정말 깔끔, 시원한 그 맛...
산타크루즈 다운타운에도 있고 그 쪽 가셔서 검색하시면 여러 곳이 나올 거에요. 가까운 곳으로 가시면 됩니다.
바다에 가까이 살아 더욱 행복합니다.
#산타크루즈비치
#산타크루즈아이스크림
No comments:
Post a Comment